자담치킨, 배민쇼핑라이브 상품권 2만 장 23분 만에 완판

입력
수정2022.08.08. 오후 2:48
기사원문
임해중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자담치킨은 이달 5일 배민쇼핑라이브에서 진행한 치킨상품권 할인 판매에서 23분 만에 준비된 2만 장을 완판하고, 추가 수량 2천 장까지 단시간에 소진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8일 밝혔다.

자담치킨은 고객들의 꾸준한 요청에 부응해 20,000원 상품권을 5,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배민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지난 5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시작 전부터 배민 앱에서 판매가 예고되며 기대감을 높였다. 본격적인 방송이 시작되자마자 이용자들로부터 주문이 쇄도했으며, 방송 개시 23분 만에 2만 장이 모두 판매되는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자담치킨은 할인 상품권 2천 장을 긴급 추가했으나, 해당 수량 또한 15분 만에 매진됐다.

이번 배민쇼핑라이브에서는 자담치킨의 대표적인 메뉴인 맵슐랭치킨, 후라이드치킨, 불패치킨, 소보로치킨이 집중 소개되었으며, 동물복지 원료육이나 피클무, 히말라야 핑크솔트 염지 등 다른 치킨과 차별성 있는 자담치킨만의 재료들도 홍보되었다.

자담치킨은 이번 라이브 판매를 통해 할인판매가 기준으로 3억 3000만 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방송 중 라이브 판매 방송을 시청한 누적 조회수는 11만 8740명에 달했다.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3